본문 바로가기
UnrealEngine/Error

[UE4] 실행 실패 ! UE4Game 바이너리가 없습니다. ERROR : Stage failed. Missing receipt. UE4 Game <Platform> <Configuration>

by PlanHoony 2023. 9. 25.

다른 프로젝트 파일을 안드로이드(VR) 패키징하는 과정에서 해당 Error가 발생하였다.

기 프로젝트 패키징할 때는 패키징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기 때문에 해당문제는 Android Studio 문제가 아닌 것으로 추측

 

바이너리를 구성해야하는 방법을 열심히 찾았다. 어려운 것 다 빼고 되는 방법만 설명.

* Visual Studio가 필요하다. 

 

1. 패키징할 내 프로젝트 폴터에 들어간다. 

프로젝트를 오른쪽 클릭하여 [Generate Visual Studio project files]를 클릭한다.

그러면 해당 이미지 처럼 파일이 생성된다. 해당 파일을 더블클릭

 

2. 위쪽 탭 새팅 변경 [Develop] [Android]로 변경 

 

3. 솔루션 탐색기에서 내 프로젝트 오른쪽 클릭하여 [빌드] 클릭

 

4. 해당 작업 진행 후 다시 패키징하면 해결

 

* 언리얼로 패키징할 때마다 기도를 너무 많이한다. (나는 무굔데.)